Home 고객센터 온라인상담
  • sk

1644-4185

상담시간 평일 9시~18시/토요일 9시~16시
일요일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^^

이름
번호
- -
관심통신사
보안비밀번호
상담신청
게시글 검색
LG 변경 문의드려요
스타인터넷 조회수:145
2016-01-04 15:36:17

현재 설치받으신 보급형 TV에서 -> TVG로 변경을 원하시는데,

그런데 이미 설치받으신 상태라면 스타에서 변경을 도와드릴 수가 없습니다

 

개통 완료 후의 상품변경은 LG 본사로만 가능합니다.

 

또한 사은품은 설치받으신 기준이라서 변동은 없습니다.

 

그러나 인터넷 + TV 사은품이라면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, 보급형과 TVG 사이의 사은품 차이가 전혀 없습니다

 

즉, 전화상담으로 안내받으셨던 사은품이 처음부터 인터넷 + TVG를 설치받으셔도 동일한 사은품입니다.

 

그러나 추후 약정이 만료되어 다른 통신사로 변경하시게 될 경우에는

SK나 KT는 TV에 따라서 사은품이 달라지니 꼭 처음부터 TV를 꼼꼼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

 

혹시라도 도중에 더 높은 사양의 IPTV로 변경하신다면 그 차이 만큼의 사은품을 받으실 수 없으니까 안타까운데요,

 

그렇다면 LG 본사 101번으로 전화하셔서 보급형 TV를 -> TVG 상품으로 변경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

 

 

그런데 채널만 변경하신다면 상관이 없겠지만, 보급형 TV의 일반셋탑박스에서 TVG 셋탑박스로 변경하실 경우에는

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장비를 교환설치하셔야 되기 때문에 설치비가 또 부과됩니다

 

혹시나 현재 셋탑박스로도 괜찮으시다면 채널만 변경하시고, (설치비 無)

더 나은 셋탑박스로 변경을 원하신다면 장비 모두 교체받으시길 바랍니다 (설치비 有)

 

참고로,

현재 사용하시는 일반 셋탑박스는 HD화질까지 지원이 가능하며,

TVG 셋탑박스는 FHD 화질까지 지원, 그리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이 추가되어있습니다.

 

댓글[0]

열기 닫기

답변글 목록

열기 닫기

top